코타키나발루수트라하버골드카드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보나 조회 9회 작성일 2020-10-29 06:41:39 댓글 0

본문

코타키나발루 마젤란 수트라하버 클럽룸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

코타키나발루 마젤란 수트라하버 클럽룸을 이용해야 하는 이유
2019.10.24-11.2
가족여행시 한번 쯤은 좋은 리조트에서 휴양하는 것이 중요한데요
그중에 하나가 마젤란 수트라하버 클럽룸입니다.
넓은 객실과 저녁에 해피아워을 이용하시면
멋진 선셋과 함께 멋진 추억을 만들수 있습니다.
여유있는 여행들 준비해보세요^^

물론 그만큼 한국에서 절약을 해야죠
#코타키나발루여행

#5.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호텔 (마젤란 vs 퍼시픽) 완벽 비교리뷰!♥ (외관, 내부, 객실, 수영장, 조식, 야경 등) | 똑소리나는 언니 SENNY {쎄니}

※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
수트라하버 #마젤란 vs #퍼시픽 호텔 - 완벽 비교분석 리뷰!♥
(feat. 각종 호텔 꿀팁 정보 가득!)

#코타키나발루 여행 꿀팁 시리즈 #5

1. 외관 및 호텔 로비(lobby) 비교
2. 내부 및 룸(객실) 비교
3. 호텔 수영장(pool) 비교
4. 호텔 야경(night view) 및 선셋 비교
5. 조식(breakfast) 비교

*그 외 서프라이즈 추가 꿀팁 공개 3가지!!
- 비치타올/구명조끼 무료 대여 방법
- 호텔 디파짓(보증금) 관련 꿀팁
- 호텔 체크인 시간이 애매할 때 대처하는 방법


코타키나발루 여행 계획하시는 분이라면,
영상 끝까지 채널고정 필수!! *.*
그래야만 저의 꿀팁이 비로소 여러분의 것이 된답니다!!♥

영상 재미있게 봐주시고,
좋아요\u0026구독✔버튼도 꾸욱! (알림버튼도 필수!)
앞으로 업로드 될 영상들도 많이 기대해주세요~~!!

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

☞ 관련 영상 모음!!

#7. 코타키나발루 반딧불이 투어 꿀팁 완벽 정리♥ 반딧불 투어 예약, 가격, 준비물, 소요시간, 일정 등 | 코타키나발루 필수 여행코스 추천


#6. 코타키나발루 여행 꿀팁 [음식 편] - 맛집 Best 3 추천 레스토랑!♥


#4. 코타키나발루 스노쿨링 꿀팁 총정리!!♥ 제셀톤포인트 섬투어 싸게 잘 흥정하는 방법 4가지 (feat. 예쁜 바닷속 영상)


#3. 코타키나발루 가성비 최고! 저렴이 호텔 추천! (1박에 5만원 실화?!) | 드림텔 후기 리뷰


#2. 코타키나발루 여행 - 공항 입국심사 빨리 끝내는 방법 \u0026 유심 추천 (핫링크 vs 디기)


#1. 코타키나발루 여행 꿀팁 | 진에어 터미널 위치, 체크인 카운터, 진에어 기내식 후기


코타 전체 일정이랑 여행 경비 관련 영상도 곧 만들어볼게요
https://m.blog.naver.com/seeun0216/221423562573


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

SNS
☞ Blog: http://blog.naver.com/seeun0216
☞ YouTube: https://www.youtube.com/channel/UC8PyD1CIv3NerQguVmvEQ7w
☞ Email: sunnysenny1@gmail.com

Camera
☞ Samsung Galaxy S6, Sony A6000 (미러리스), 노바텍 SJ9000 4K 울트라HD 액션캠

Music
☞ Song: Ikson - All Night
Music promoted by Vlog No Copyright Music.
Video Link:



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 ▻

Who is "똑소리나는 언니 SENNY"?

성격이 엄청 꼼꼼하고 섬세한!!
결혼한지 만 2년된, 직장인 유튜버입니다 *.*

정보 습득이 빠른 편이라 지인들이 모르는 게 있으면 저한테 다 물어본답니다ㅎㅎ 설령 제가 모르는 부분이더라도 찾아서 알려줄 정도로 열정이 있어요!!

다른 사람들과 함께 정보와 지식을 공유할 때 보람과 기쁨을 느낍니다!! 어떤 영상을 보셔도 꿀팁과 정보가 듬뿍할거에요~♥♥

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^.^



#수트라하버마젤란 #수트라하버퍼시픽 #마젤란퍼시픽비교 #코타키나발루호텔비교 #pacificsutera #magellansutera #suteraharbourresort #kotakinabalu
장동규 : 수트라하버 리조트 화장실 2개에요?
장동규 : 말레이시아 국기 미국 국기 색깔이랑 비슷해요?
알파카 : 와 퍼시픽 추억이다 ㅠㅠ
설유엔 : 2009년에 갔었는데,, 발써 10년 되었네요. 수트라하버에 7층에 묵었는데, 바다뷰가 넘 예뻤어요. 골프장뷰말고 바다쪽 강추~~ 수영장은 마젤란이 조용하고 좋았어요
진원 : 음 최근에 수트라 하버 퍼시픽 호텔은 복도 리모델링을 하고 있더라구요!! 영상보다 더 고급진 느낌이랄까.. 참고하세용 ㅎㅎ
jju j : 안녕하세요 여행계획하면서 막막했는데 영상들보면서 궁금증풀어가요^^ 제가 마젤란에서 투숙하려고하는데 마젤란투숙객도 퍼시픽수영장에서 비치타올과 구명조끼 대여가 가능한가요??
장동규 : 코타키나발루 새벽1시에 혼자 다니면 위험해요?
쮸꾸미 : 이번에 놀러가는데요 어디에 머물든 수영장을 같이쓰는건가요??어른(?)용 슬라이드같은걸 타고싶은데요 마젤란에서 머무는데 타도 되는지 궁금해서요 그리고 퍼시픽에 머무는사람만 그해변 쓰는건가요???빠른대답원해용 !
투어홀릭 : 사진들과 자세하고 유용한 팁 잘보고 갑니다^^
이모야 : 코타 12월에 계획중인데 잘 봤어요.호캉스? 첨 해볼려고하는데 리조트 정보 얻어갑니다.항상 해외갈때 무조건 구경만 다니는데 이번에 호캉스 성공 했으면 좋겠네요.항상 행복하세요^^*

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골프장 드라이빙 레인지 4,000원?? 해외 골프연습장 이용방법 / 양파TV GOLF

안녕하세요!

양파TV입니다.

가족여행 도중에 여러분께 도움이 될 것 같아서

해외(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 리조트 내 골프장)

드라이빙 레인지 이용하는 방법을 찍어보았습니다!

많은 골퍼분들이 저희 영상을 보시고 골프를 더 쉽게 다가갈 수 있도록

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.

아직 많이 부족하지만 계속 발전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.

감사합니다.

- 아마추어 골프의 모든 것을 알려드리는 양파TV 올림 -


카메라 : 갤노트7

마이크 : 보야 무선마이크

제작비 : n분의1

출연진 : 김정수, 이태호, 김동규

협찬 : K\u0026T골프아카데미, GOXO(고엑스오)

장소 : 코타키나발루 수트라하버리조트
THE GOLF ACADEMY BORNEO 드라이빙 레인지
찰리 : 내일 가족이랑 볼치러 수트라하버 3일 자는데 가봐야겠네요~ 근데 볼은 다 오른쪽으로 가시네용
이주향 : 실물이 훨 잘생기셨어요. 피부도 너무좋으셨고ㅋ 같이 라운딩한 캐디로서 매너도 너무좋으셔서 감사했어요. 볼도 당근 잘치시고 멋졌어용 히히.
정미선 : 정말 자세하게 설명해주시네요
해외가면 곤란한 점이 많은데‥많은 정보 감사해욧~~
Jk B : 허허 좋은데 갔네 ㅋㅋ
잘보고있다 브로~~날씨 개좋네 ㅋㅋ
나중에 기회되면 형이랑 같이 가자 ㅋㅋ
김성철 : 근데 골프 얼마나 배우면
해외 나가서 골프를 칠수 있을까요?
그게 무척 굼금합니다ㅡ
김성철 : 저같은 완전 초보안태는 많이
도움이 될것 같네요ㅡ골프 많이
치는 사람들 해외가면 어떻게
골프를 치는지두 신기하고 도움이
됩니다 ㅡ
장은채 : 잼있는 영상 잘봤어요~~
디케이 : 양파!!!! 양파티비!!
모모링 : 우축이요~ 슬라이스 구질이신가요? 제가 슬라이스 구질인데 담에 저한테 도움되는 영상도 부탁드려요 ㅠㅠ
모모링 : ㅋㅋㅋㅋㅋㅋ ㄷㄷㄷ 빵터졌네요 날씨 구려도 코타키가서 볼치고 싶어지네요ㅠㅠ

... 

#코타키나발루수트라하버골드카드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238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cacaobaba.co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